바른치킨 후라이드 내돈내산 후기
- 건강에코 내돈내돈 리뷰
- 2022. 3. 4.
바른치킨 후라이드 내돈내산 후기
바른치킨 후라이드 내돈내산후기입니다. 바른치킨 메뉴료는 대새치킨(대새레드), 현미바사삭이 가장 인기가 많은데 저는 후라이드를 좋아하고 남편은 양념치킨을 좋아해서 저희는 언제나 기본적으로 후라이드반 양념반을 먹습니다. 그리고 그 치킨집은 후라이드를 먹어보면 닭이 좋은지 안 좋은지 기본적으로 판단이 서는 것 같기도 하고요.
바른치킨도 이미지가 좋은 편이고 올해 주목할만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했고, 한 번도 먹어보지 않았던 곳이라서 주문해서 먹어보았고, 바른치킨 후라이드 양념 반반으로 18000원입니다. 배송비는 지역마다 좀 차이가 있으니 패쓰, 저희는 주문해놓고 걸어서 가지러 다녀옵니다.
바른치킨 포장입니다. 콜라와 치킨박스, 카사바칩을 무료로 줍니다. 전국적으로 전부 무료로 주는지는 모르겠고요. 암튼 무료로 카사바칩 줍니다.
바른치킨은 치킨실번제라고 해서 전통유 1통으로 58마리만 튀긴다고 합니다. 그래서 내 치킨 박스에 몇 번째로 튀겼는지 번호가 써있는데, 과연 우리가 주문한 치킨은 몇 번째로 튀겨졌을까보았더니?
54번째입니다 ㅠㅠ 꽤나 늦게 튀겨졌네요. 거의 기름을 갈아야할 단계에서 튀겨졌지만 뭐 큰 상관은 없습니다. 다른 곳은 몇 번째 치킨인지 알려주지도 않으니까요.
바른치킨 카사바칩
열대뿌리식물인 카사바를 얇게 슬라이스해서 튀겨낸 제품으로 칼슘과 비타민 C가 풍부하다고합니다. 이거이거 엄청 맛있고 바삭합니다. 감자 튀김하고는 바삭함 비교가 안 될 정도로 훨씬 바삭하고 맛도 좋습니다. 약간 이국적인 맛이라서 호불호가 있을 수 있지만 저는 너무너무 맛있더라구요. 따라 주문해서 먹고 싶을 정도였고 치킨보다 카사바칩이 더 매력적이었습니다. 느끼하지도 않고, 튀겨냈다고 하는데 손에 기름이 묻어나지도 않았습니다.
바른치킨 후라이드 반 양념 반
전체적인 후기를 남겨보면 바른치킨은 정말 바른 맛이었습니다. 정직한 맛, 인위적인 맛이 없이 정말 착한 맛이었습니다. 그동안 다른 브랜드 후라이드를 먹을 때 소금을 찍어먹든 적이 단 한번도 없었는데 세상에, 바른치킨 후라이드는 소금을 찍어먹었습니다. 그만큼 맛이 순하고 자극적이지 않았다는건데, 아이들과 먹을 치킨이라면 오히려 바른치킨의 이런 순한 맛이 큰 장점이 될 것 같고 음식을 조심해야하는 환자분과 함께 드신다면 더더더 좋을만한 치킨이었습니다.
하지만 평소 매운치킨이나 치킨의 다양한 맛을 좋아했던 분이라면 바른치킨의 후라이드는 심심하고 맛없는 치킨으로 밖에 여겨질 수밖에 없답니다. 저는 양념치킨을 좋아하지 않고 후라이드파인데 바른치킨 후라이드는 너무너무 심심해서 오히려 양념치킨이 더 맛있게 느껴졌습니다.
닭고기 자체는 맛이 나쁘지 않았지만 후라이드도, 양념도 정말 바르고 착하게 만들어진 느낌이랄까? 그래서 자극적이고 쎈 맛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맞지 않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바른치킨 후라이드 내돈내산후기였고, 조금 자극적이면서 쎈맛을 좋아하는 저는 다시는 시켜먹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