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코 토이카메라 DSC-Pieni 핑크 후기

반응형
반응형

겐코 토이카메라 DSC-Pieni 핑크 후기


겐코 토이카메라 DSC-Pieni 핑크! 보기만 해도 너무 귀엽고 예쁜 겐코 토이카메라 DSC-Pieni는 그냥 보기만 해도 예쁜 걸로 하겠습니다. 진짜 내돈으로 샀다면 너무너무 돈이 아까웠을 것 같은데 또 이렇게 아기자기 귀여운 걸 좋아하고, 감성적인 걸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또 나름 만족할 수도 있겠네요.

 

 

 

저는 이걸 사은품으로 무료로 받았는데 사용해보고 나서 이런 걸 누가 사서 쓸까 싶은 궁금중에 쇼핑몰에서 정보도 좀 찾아보고 후기를 보았는데 너무너무 귀엽다고, 옛날 감정이라며 좋아하는 분들이 또 있더라구요. 아, 그걸 보면서 사은품으로 이걸 받았는데 왜 뜯었나 dang근에 저렴하게 팔걸 하는 후회감이 들었답니다 ㅠㅠ

 

 

제가 카메라를 구입하면서 이벤트? 카메라 구입 이벤트였나? 그러면서 겐코 토이카메라 DSC-Pieni를 사은품으로 받게 되었어요. 색상은 선택할 수 없었는데 제가 좋아하는 핑크가 왔습니다. 겐코 토이카메라 DSC-Pieni 판매처를 보니까 옐로우, 블루, 블랙도 있어요. 색상은 모두 예뻐서 그냥 소장하고 싶은 욕구가 그냥 막막 생기는 그런 비주얼입니다.

 

 

저는 처음에 이걸 사은품으로 받게 되었을 때부터 사용하지 않을 것 같아 중고거래로 아주 저렴하게 1만원에라도 판매하고 싶었는데 남편이 자기가 사용하겠다며 ㅋㅋㅋ 아니 어울리지도 않게 핑크를 자기 목에 걸고 다니겠다는 겁니다.  11번가에 보니까 국내 배송은 58000원에 판매하고 있고, 해외배송은 33900원인데 배송비가 1만원이 있습니다. 아니 그러니까 저 작은 몸이 5만원 전후라는 거네요. 비싼 곳은 9만원 정도에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판매처에 따라서 겐코 토이카메라 DSC-Pieni, 또는 겐코 레코딩 토이카메라, 겐코 토이 초미니 디지털 카메라 등등 다양하게 불려지고 있고 131만 화소입니다. 그러니까 우리 핸드폰 화질이 지금 얼마죠? 음... 화질은 말할 필요가 없고요, 너무 선명한 화질에 자신이 없다? 그럼 이걸로 셀카를 찍으라고 합니다 ㅋㅋㅋㅋㅋ너무 웃기잖아요. 

 

 

 

그래도 구성품은 완벽합니다. 겐코 토이카메라 DSC-Pieni와 컴퓨터와 연결하는 선, 목에 걸고다닐 선도 있습니다. 그럼 없는 게 뭐냐? 메모리 카드가 없습니다. 리더기도 당연히 없죠... 이건 다이소가서 사면 됩니다. microSD집어 넣으면 되고 용량에 따라 다이소에서 3천원 ~ 5천원 사이였던 것 같습니다. 

 

다이소가서 SD 카드 하나 샀구요, 리더기는 집에 있으니 그걸 사용하고, 남편이 목에 걸고 사용합니다. 카메라가 작아서 눈에 대고 찍을 수 없습니다. 저걸 찍겠다 싶으면 그냥 감으로 찍습니다. 사실은 사진을 찍는 것보다 목에 걸고 있으면 그냥 귀엽습니다. 아이들 소품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고, 여성분들 포즈 잡을 때 어색하면 겐코 토이카메라 DSC-Pieni 잡고 있어도 좋을 것 같고요.

 

 

남편이 한 일주일 들고 다니면서 찍더니 안 씁니다. 구석에 박혀있구요 몇 번 찍어왔길 때 리더기에 꽂아서 사진을 보았더니 ㅋㅋㅋㅋㅋㅋㅋ초점도 잡히지 않았고 가끔 잡혀있는 것들은 1990년대 핸드폰 사진으로 찍은 느낌이랄까요? 물론 1990년대에 핸드폰으로 사진을 찍어보지 않아서 모릅니다만 진짜 그런 느낌입니다.

 

싸이월드는 해보았는데 싸이월드 사진보다 더 구립니다. 아니 더 감성돋는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사진보면서 엄청 웃었으니 그걸로 성공이라고 해야하나? 하지만 겐코 토이카메라 DSC-Pieni로 찍어온 사진으로 무얼 해먹을 수는 없겠더라고요. 

 

 

sd 카드 삽입 부분

 

 

저 위쪽 왼쪽으로 사물을 보아야하는데 너무 작아서 뭘 보고 초점을 맞추거나 할 수 없어요.

 

힝...근데 넘 이쁘고 귀엽긴 합니다.

 

 

충전도 잘 되고요. 겐코 토이카메라 DSC-Pieni는 동영상 촬영도 가능하다는 사실! 음성도 당연히 됩니다. 제가 여자 손 중에서 큰 편은 아니니까 잡은 모습을 보면 얼마나 작고 귀여운지 대충 감이 올 것 같기도 합니다. 색상이랑 재질도 너무 좋고 귀엽고 좋지만 딱 거기까지인 겐코 토이카메라 DSC-Pieni!

 

남편이 괜히 뜯어놓고 무용지물이 된 물건입니다. 집에 있는 커다란 인형 목에 걸어놓은 상태이구요, 악세사리 그 이상으로는 활용이 불가능해보입니다. 혹시 필요하신 분?ㅋ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